올댓 부동산대출과 경매 이야기

낙찰부동산 마무리하기 본문

부동산 경매/경매시 알아야 할 사항들

낙찰부동산 마무리하기

소기의 목적 2017. 4. 17. 17:52

 

 

모든단계를 거쳐 무사히 낙찰을 받았다면 임대를 주거나 바로 매매를 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경매물건은 대부분 지저분한 경우가 많아 그대로 시장에 나가면

상품성이 떨어져 임대가 잘되지 않고 매매가격 또한 떨어질 위험이 있스니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어야

합니다.인테리어 방법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조명

조명은 제일 밝고 화려한 것으로 다는 것이 좋습니다.특히 반지하층 빌라는 실내가 대부분 어둡기때문에

가장 밝은 조명으로 달아야하며 특히 거실은 화려한 조명일수록 좋습니다.

 

2.도배와 장판

위와 유사한 맥락에서 도배지와 장판도 흰색계역의 밝은 톤으로 하며 특히 펄이 들어가 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인근 인테리어 가게에 물어보셔도 좋고 방산시장이나 인터넷으로 구입해도 됩니다.

 

3.화장실

세면기와 좌변기는 웬만하면 새것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보기에 더러운 욕조가 있다면 철거하고

부스형 샤워실로 만드는 것도 좋고요.요즘은 화장실에 욕조를 하지 않는 추세입니다.

 

4.싱크대

싱크대가 더러우면 예븐 시트지를 활용하여 화려하게 재사용이 가능합니다.먼저 싱크대 손잡이를

전부 떼어내 밝은색 시트지로 붙인 다음 손잡이를 다시 답니다.손잡이가 녹슬었거나 오래된 모델이라면 손잡이도 새것으로 교체해 주십시요.싱크대와 상부 수납장사이에 벽면에는 타일 무늬ㅢ 시트지를 부착하면 새집

같이 변신할 수 있습니다.

 

5.방문

오래된 방문에 페인트 칠하거나 시트지로 재사용할 떄 방문 손잡이와 경첩을 새것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용도 2만원 내외로 저렴합니다.

 

6.몰딩

반지하층빌라는 임대나 매매하려는 사람들이 현관문을 여는 순간 와 좋은데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정도로 꾸며야

높은 매매가와 임대수익을 올릴수 있는데, 집내부를 고급스럽게 만드는 중요한 포인트가 바로 몰딩입니다.

고급목재로된 두꺼운 몰딩을 보통 선호하며 방문 틀에도 나무 몰딩하여 고급스러움을 연출합니다.

 

7.최종소품

위의 모든공사가 끝나고 더이상 할 게 없으면 빨간색,파란색 실내슬리퍼를 두개 현관입구에 둡니다.마치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슬리퍼를 신고 들어가느 것 처럼 연출하여 고급스러움을 더 해줍니다.

현관 입구나 집 곳곳에 예쁜화분이나 흙없이 물에서 사는 식물을 배치합니다.

좋은 향기도 나고 이산화탄소의 먼지도 흡수해 고객들이 집 내부에 들어갈때 상쾌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방향제도 설치해 내부의 공기정화에도 신경을 쓴다면 집을 보러온 사람들에게 큰호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