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 부동산대출과 경매 이야기

nh농협은행대출상담사 이용시 유리한 점 본문

은행대출

nh농협은행대출상담사 이용시 유리한 점

소기의 목적 2018. 9. 2. 16:15

NH농협은행대출상담사 이용시 유리한점

 

1.NH농협은행 대출상담사 이용시 편리성 : 고객은  자택,회사,부동산,영업점 창구중에서 선택하여 자서가능하며,   출장가능하기에 어디서든 만나서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2.NH농협은행 대출상담사 이용시 시간절약가능 : 보통 창구로 가서 자서하시면 대기시간과 설명시간등으로 많게는 1시간 이상 소요되며 이동시간을 감안하면 3시간이상 소요 되어 시간이 절약됩니다..

 

3.NH농협은행 대출상담사 이용시 안전성 : 대출상담사를 이용하면 혹시나 사고날 수있는 두려움이 있으나,대출상담사는 사고를 대비하여 보험을 다 가입해야 자격을 얻기에 보장이 됩니다.

그리고 서류접수전이나 후에 명함을 받아 은행연합회 등록번호를 확인하고 조회도 가능하며 또는 직접

거래은행지점에 전화를 걸어 근무확인하면 더욱더 안전하답니다..

 

4.NH농협은행대출상담사 이용시 최저금리 적용가능 : 고객들은 대출상담사를 통해서 접수하면 혹시나 직접 지점창구를 방문하면 금리가 더 저렴하게 받을수 있지 않나하는 의구심이 있는데,그러나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농협은행대출상담사는 모든은행과 경쟁을 하여야 하기에 최저손익분기점 금리로 제시하지 않으면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가 없지요.그래서 항시 지점과 금리가 같으며 단0.01%라도 비싸게 제시할수 없습니다. 거래조건 또한 최선,최고의 거래조건을 내세울 수 밖에 없습니다.

 

5.NH농협은행 대출상담사를 이용시 사후관리가능 : 보통 은행지점에 방문하면 한번에 서류가 보안되지 않고 계속 사후에 일들이 많이 발생하죠.그러면 여러번 내방하여 불편이 이만 저만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소소한일 들을 중간에서 대출상담사가 대신처리해 드린다면 얼마나 편리 하겠습니까?

 

이상과 같이 NH농협대출상담사를 이용하면  편리성,경제성,안정성,시간성,사후관리 편리성등을

다 이용할수 잇으리라 생각되며 저는 10년의 경험과 20년 은행경력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담당자 대출상담사 010-8735-1008이고  은행연합회등록번호 11-01-01630으로 조회가능합니다.

Comments